ID 저장 자동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찾기
 
 
작성일 : 13-04-13 21:31
미.준.이. 1기 OT
 글쓴이 : 정혜원 (1.♡.22.35)
조회 : 2,730  




 선인사회 재능기부자 모임: 미래를 준비하는 젊은이들(줄여서 미.준.이.)의 OT가 오늘 진행되었습니다.

 최창현 총무님께서 선인사회의 발자취와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해 얘기하셨고, 김용찬 회장님께서 선인사회가 전개하고 있는 '좋은 세상 만들기 운동' (눈길마다 웃음담기, 하늘같이 맑은 얼 고운말에 담아내자, 큰 가족 한 울타리)에 대해 소개하고, 이 운동이 재능기부와도 밀접한 연관이 있다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소개가 끝난 후에는 자기소개와 간단한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했으며, 규칙과 연락망, 집회 등을 정하였습니다.

 정해진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규칙
-지각 하지 않기(재능기부 시, 집회 시)
-잠수 금지(재능기부 도중, 서로의 대화 시)
-같이 어울리기(전체와 소통하고 두루두루 친하게 지내기, 먼저 한마디씩 건네기)

▶연락망
-대화와 잡담, 질문: 네이버 밴드 '미래를 준비하는 젊은이들'
-공식적인 활동 내용, 정해진 사항에 대한 공지: 선인사회 홈페이지>사회사업>미래를 준비하는 젊은이들(게시판)

▶집회
매월 둘째 주 일요일 오후 5시
(주말에 재능기부 하는 분들을 위해 일부러 늦게 잡았습니다.)

▶임시 1기 대표
-이은선씨(23살, 보컬과 영어회화를 재능기부 하시는 분입니다.)

▶질의응답
-재능기부는 언제부터 하는건가요?
-재능기부는 빠르면 이번달부터 할 수 있습니다. 학교와 조율하여 재능기부 할 곳이 정해지게 되면 개인적으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이상이며, 다음 집회는 5월 12일 오후 5시 입니다. 장소는 선인사회에서 교통이 편리한 서울 시내로 정한 뒤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 와주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리며, 오늘 못 오신 분들은 집회 때 꼭 나오셔서 자세한 얘기도 들으시고, 친목도 다지시길 바랍니다. 다음 집회 때 뵙겠습니다!


 
   
 

 
 
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강남구 역삼동 826-30호 강남유스텔 901호 TEL : 02)563-0801 FAX : 02)563-0825
선인사회 Copyright 2008 suninsociety.com All right reserved       E-mail : master@suninsociet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