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저장 자동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찾기
 

"지금 우리의 시대는 구시대적 가치관이 붕괴하고 있지만 미래사회와 미래사회에 맞는 가치관은 아직도 확립하지 못했습니다."

국제간의 교류가 빈번해지고 상호의존성이 높은 시대를 맞이하여 지구촌 각 지역의 문화들은 그것이 어떤 조건에 있다고 하더라도 점차 세상의 중심으로 편입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문화들은 서로 알려지고 영향을 주고받으면서 각자의 전통적 삶의 양식에도 큰 변화를 가져오기 시작했습니다.
이런 영향들은 신선한 자극이 되어 발전을 유도하기도 하지만, 독특한 관습이나 가치관에 부정적 변화를 일으켜 자칫 사회적 정서에 심각한 혼란을 주기도 합니다.
이것은, 선진국이나 후진국을 막론하고 염려하고 있는 이시대의 사회적 현상이 되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것이 항상 옳은 것은 아닐지라도 변화무쌍한 시대적 환경에서 사회 구성원들이 지향하고 살아갈 수 있는 가치관만은 바르게 확립되어야 한다는 것, 이것은 우리 모두의 중요한 과제일 것입니다.

선인사회는 우리사회가 진실로 살기 좋은 사회가 되도록 노력하고자 합니다.
우리 후손들에게 우리 조상들이 고대부터 꿈꾸어 왔던 이상적인 선인들의 사회를 물려주려고 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필요한 일이라면 우리는 어떤 노력과 봉사도 아끼지 않을 것을 천명하면서 우리사회에 필요한 일들을 찾아내고 실천해가려고 합니다.

 
 
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강남구 역삼동 826-30호 강남유스텔 901호 TEL : 02)563-0801 FAX : 02)563-0825
선인사회 Copyright 2008 suninsociety.com All right reserved       E-mail : master@suninsociet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