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저장 자동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찾기
 

"여러분 곁엔 선인사회가 있습니다."

'늦었다고 생각하는 어떤 순간도 새롭게 시작하기에 결코 늦지 않다'

이 말은, 우리가 언제 어떤 순간에서라도 우리의 삶을 개선하고 자신의 인생을 보람되게 할 수 있는 반전의 기회를 가질 수 있다는 뜻일 것입니다.

어떤 어려운 입장에 놓여있다고 하더라도 우리는 결코 자포자기해서는 안 되겠습니다.

현재의 부조화를 개선하고 자신의 나머지 삶을 보람되고 행복한 인생이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용기를 내어 새 출발을 해야 할 것입니다.
또한, 어려움을 딛고 새 출발을 하기위해서는 항상 자신을 철저히 재발견하는 것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다음으로는 새로운 방향과 목표를 세워야 할 것입니다. 그런 연후에 그 목표를 향해 적절한 방법을 구상하여 실천해 나가야 하는 것입니다.

선인사회는 길을 찾는 여러분들에게 좋은 상담역이 되어드리겠습니다.
공개적이거나 비공개적이거나 여러분들의 어려움에 귀를 기울이고 함께 해결책을 찾겠습니다.

우리들은 이를 위해 국내외의 관련 전문가들과 협조하고 조언을 받고 있으며, 여러 가지 극복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여러분의 새 출발을 도울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혼자가 아닙니다.
항상 열려있는 선인사회의 문을 열고 들어오십시오. 최선을 다해 다정한 친구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강남구 역삼동 826-30호 강남유스텔 901호 TEL : 02)563-0801 FAX : 02)563-0825
선인사회 Copyright 2008 suninsociety.com All right reserved       E-mail : master@suninsociety.com